설인아 몸매 나이 주짓수 뭐지!?

설인아 몸매 나이 주짓수 뭐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가 살다보니 놀라기도 하네요..; 설인아 몸매가 정말 글래머해요!
그래서 오늘은 한번 설인아 나이도 좀 알아보고 그리고..
궁금해하실 내용인데.. 설인아 주짓수 이야기(?) 좀 알려드립니다.





찾아보니 드레스만 입으면 검색어 1등 ! 올킬!!
이게 왜 이럴까요? 당연히 설인아 몸매 때문입니다..ㅎㅎ
제가 사진을 보다가 보니.. 어깨와 쇄골라인이 일품인 여배웁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상당히 글래머에요.. 마른 몸매 청순한 이미지..
그리고 남자들의 로망이라고 할 수 있는 글래머..
3박자를 다 갖춘 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런닝맨에 출연해서 좀 얼굴을 알아보는 사람이 많아진 것도 같습니다..^^
이제 상상도 못 할 설인아 나이를 공개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1996년생만 22살입니다.. 뭐 23살이라고 보면 되겠죠?
조영남 따귀녀라고..ㅋㅋ 예전에 화제였다고 하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는 이 내용을 잘 모르는데.. 돌아다니는 움짤은 봤습니다..ㅋ
일명 따귀녀로 뜨긴했는데.. 정말 연예계는 어려운 것 같다는 생각이드네요..
그리고 최근.. 설인아 주짓수 다이어트가 여자들 사이에서 엄청난 인기라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당연하죠.. 운동으로 기초대사량을 올려주면, 좀 먹어도 살로 안 갑니다.
안 먹는 다이어트는 예전 말이죠.. 요즘은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당연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것인 진정한 설인아 몸매의 비결같습니다..
호신술을 잘 하는 걸로 나오네요.. 태권도에다가 이것저것 좀 많이 배웠습니다.
함부로 덤비다가는 큰 코 다칠 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냥 일반 이쁜여자라고 보기는 힘들고 걸크러쉬 느낌이 나는...
근데 보면 볼 수록 청순한 이미지.. 뭐지.. 이 상반된 느낌은..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설인아 나이가 23살인데.. 생각보다 어려보인다.. 이런 느낌은 아니네요...
그냥 성숙한 여자느낌입니다.. 여기에 동안이면.. 완전 깜놀일텐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본인도 자기 몸매가 이쁜 것을 잘 알고 있는 것 같아요..
드레스만 입으면 화제라니.. 많은 여자들이 부러워서 잠도 잘 못 잘 것 같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인터넷에서 설인아 주짓수 사진을 봤는데.. 멋지네요...
정말 이래서 여자가 운동을 잘 하면 정말 멋져보이는 것 같아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즘 여배우들은 이쁘기만 한 것보다는 다양한 기술? 스킬들이 많은데..
이런 호신술이라니.. 액션물도 어느정도 소화가 가능할 것 같으니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배역을 따내기도 좀 쉬울 것 같은?.. 이런 액션물은 대부분 경쟁보다는..
잘 하는 신인배우들이 하니까요.. 이걸 좀 노려보면 크게 대박날 수도 있을 것 같은데..
괜한 오지랍이겠죠..ㅋㅋ 그냥 개인적인 생각이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앞으로가 기대가 되는 유망주.. 이제 23살.. 앞으로 좋은 작품 만나면..
크게 대성할수 있는 배우같아요.. 좋은 작품기대중입니다..^^
2018/03/08 06:00 2018/03/08 06:00